카테고리 없음

기축

土談 2010. 8. 16. 23:34

坤命 46세
癸 己 癸 甲
酉 丑 酉 辰
대운 20 辛未, 30 庚午, 40 己巳, 50 戊辰


 

1, 내림굿을 받아야하는가? (사람만 잡음,누가 시킨지 엉뚱한 짓)
2, 왜 火運에 發福하지 못하는가?(미 축,   축 오,    사유축, 일지에 부적합한 영향)
3, 자식은 어떤 역할을 할까? (자신의 삶의 희망 에너지 ,남자 아이 택하라면 아이선택해요)
4, 금후 남편 운을 어떨까? (억지로 만들려고 하는만큼 손해, 돌보듯하고 자연스럽게 ......,남자,돈 택하라면 돈선택해요)
5, 친정이 매운탕 음식 집을 수십년 하는데 그것과 연관이 있을까?  (기 주변 농경지에 계계 습한 주위환경을 벗삼아 신 -생선 비늘 ,식신-신을 유 잡는다,바꾼다,숙성한다 등등....매울신.딱 매운탕 집 딸이네요. 보통 식신격은 주변에 식품관련 업종에 관련된 분을 보았고요,)

 

이 분은 과거 무시형,미래지향형이라 툴툴 털고 오뚜기 처럼 곧 죽어도 뻘떡뻘떡 일어 날것이고 조숙한 척 하지만 한번씩 욱 하는 스타일 문제는 계 수가 강하다는것이 고민 되고요,병화가 오더라도 감당하기 힘들것고 오히려 우울증 증세만 더할것이고, 무계합화 됨이 좋고 ,오지도 않겠지만 남자 목 종왕격도 좋고,남자는 자신이 헌신적으로 돕고 싶어도 받아 들일 능력이 없으니 억지로 찾지말고 스스로 굴려 들어오면 우선 생존력(생활력) 부터 검증하고 받아 들이면 될듯 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집안 가업을 계승하면서 산에 등산 자주하면서 즐기면 기구한 팔자가 즐거운 운명으로 거듭나지않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