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간/甲

갑진

土談 2012. 10. 28. 22:09

 

1. 여자 - 연기자 지망생으로 아르바이트로 지면광고 등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아주 미인은 아닌데 코가 높고 매력있고 귀엽게 생겼다고 합니다. 현재는 서울에 있는 대학에서 연영과에 재학중입니다.

시         일          월           년

 

 

 









 

 

 

 

2. 여자 - 이 분은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지인의 아는 동생인데 시가 오시인것만 빼고 날이 같습니다. 현재 화류계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세력을 뽑아보니 대운이 모두 같습니다.

 

시일월년 순

 

 

 

3. 여자 - 서울에 소재하는 대학교에서 영어를 전공으로 한 뒤 현재 미국에서 어학연수 중이고 집안이 꽤 좋다고 합니다. 주변에 이름있는 친척들이 많다고 합니다. 얼굴이 아주 이쁜건 아닌데 보면 괜찮은 남자들로부터 구애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시일월년 순

 

 

 

4. 여자 - 지방에서 영어를 전공으로 하고 현재는 무직입니다. 3번 여성과 시까지 같으나 다른점은 집안은 평범하다는 것입니다. 현재 건강이 안좋아 쉬면서 취직을 위해 전공을 버리고 회계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일월년 순

 

 

 

 

 

문)이렇게 4명의 여성들이 모두 다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답)무어라하기전에 몇가지 살펴 보면 우선 이분들의 간략한 소개의 허상에관해서 문제성,판단하는자의 오류가 늘 상존 합니다.여기서 다른 삶을 사는 이유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지금 이분들의 삶이 어떻느냐 하는것이 더 좋은 질의 가 아닌가 합니다. 모두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왜강내허한 스타일이고 지금 자신들의 심각한 고민이나 어려움을 간직하고 외부에는 표출되지않는 부담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그런데 화류계분은 어쩌한것인가는 이런 내심을 다른 분들은 자신의 관점으로 순응하며 풀어가는 방법을 찾는 반면에 자신의 행위가 다른분보다 더 직선적이라 해결하고자 한것이 그른쪽으로 나타난것으로 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분이 정도을 걸었으면 모든 면에서 다른 분들 보다 뛰어난 면을 자랑 할텐데 아쉬움을 낳습니다.
다른 삶을 사는이유는 異론의 여지가 많지만 사주을 부정할 수있는 수단은 될 수없다는것이 대세입니다.
이론이 있는것보다는 현재 생활 중심으로 조명해보는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생각해봅니다.
상담자,조언자의 오류는 전번에 쭉째긴 말이야기을 상기해보시고 서로 고민해 보는것이 어떨까합니다

 문)사실 이 네 분 여성들 모두 겉으로는 강직한 이미지지만 가까운 사람들이 보기엔 정신적으로 불안한 요소들이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십간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극강  (0) 2012.03.14
갑인  (0) 2012.02.28
수화  (0) 2011.12.06
갑자로 시작하는 연유  (0) 2010.09.14
다양한 관점의 차이  (0) 2010.09.04